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글씨크기크게글씨크기작게인쇄
공지사항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2016-2분기 학점은행제 각종 변경 신청 안내
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6.03.21 조회수 1592

 

< 2016-2분기 학점은행제 각종 변경 신청 안내 >

 

 * 각종변경신청은 학습자등록, 학점인정신청과는 다른 부분이며,

학습자등록/학점인정신청은 4.01(금) ~ 4.11(월)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.

학습자등록/ 학점인정신청 관련 내용은 추후 공지사항 게시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각종변경신청안내(학위연계, 학점취소, 전공및학위변경 등)

▶ 내 용 : 학위연계, 학점취소, 전공변경, 학위변경 등 각종 변경신청 

   ▶ 접수 방법 : 교학팀 방문하여 신청서 작성 (양식은 교학팀에 있습니다.)

▶ 접수 기간 : 2016. 03.21(월) ~ 2016.03.28(월) <기간엄수>

교학팀 업무시간 (월-금 09:00 - 17:00, 토 09:00 - 16:30)

 

* 학위연계 : 학점은행 전문학사 학위취득 이후 학사학위 추가 취득을 원하는 경우 

* 학점취소 : 학점인정신청하여 성적처리 된 과목을 삭제하고자 하는 경우

(학점취소를 하게 되면 미인정 신청학점으로 변경됩니다)

* 학위변경 : 현재 전문학사(또는 학사)로 학습자등록이 되어있으나, 개인 사정으로 인해

학사(또는 전문학사)로 학위 구분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

* 전공변경 : 최초 학?자등록시 신청했던 전공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

(ex) 처음에는 미용학 과정으로 전공신청 하였으나, 관광경영 전공으로 변경하여 수업듣고자 하는 경우

* 학습구분변경 : 전공 또는 교양과목을 (전공→교양), (교양→전공)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▶ 교학팀 문의 : 02) 390-5260

  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