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글씨크기크게글씨크기작게인쇄
서식자료실
HOME 커뮤니티 서식자료실
환불신청서 양식 입니다.
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5.03.19 조회수 5305

 

1. 첨부된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신 후,  방문 제출 또는 메일(kyonggiedu@kyonggi.ac.kr)이나 팩스(02-364-0748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2. 환불은 영업일 기준 1~2주가 소요됨을 알려드립니다.


3. 학습자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
4. 수강료 환불 기준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환불 기준에 따라 주차별로 제외 됩니다(학점은행제).


5. 개강 후 중간등록 시에도 환불규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적용됨을 안내드립니다.


* 환불 규정은 강의 수강 유무와 별도로 취소 시기만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
 

* 계좌 이체 건에 대한 환불 시에는 환불신청서(교육원 소정양식)와 본인통장 사본을 팩스나 이메일 또는 방문 제출(3층 교학팀)해야 합니다.

 

* 카드 결제 건에 대한 환불 시에는 위 방법과 동일하며 환불신청서(교육원 소정양식)만 제출하시면 됩니다.

 

* 카드 결제 건 취소 환불시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.

 

* 국외여행 인솔자(T/C) 교육과정은 수업개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

* 기타 위탁교육의 환불에 관한 사항은 수탁기관의 지침에 의합니다.


문의) 02-390-5260


팩스 : 02-364-0748

메일 : kyonggiedu@kyonggi.ac.kr

첨부파일 환불신청서(2017개정).hwp환불신청서(2017개정).pdf환불신청서(2017개정).docx
  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