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식자료실

2015-2학기 학점은행제 수강료 납입기간 연장안내

  • 작성자 : 관리자(admin)
  • 작성일 : 2015-09-07 13:51:00
  • 조회수 : 2516
게시글링크복사

*[학점은행제] 2015학년도 2학기 수강료 납입기간 연장안내



- 무통장 입금 납입 연장기간 : 2015. 09. 07(월) ~ 2015. 09. 13(일) 16시 까지

- 카드결제 납입 연장기간 : 2015. 09. 07(월) ~ 2015. 09. 12(토) 16시 까지

(본원에 직접 방문시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)

 

* 개강 이후에는 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 사전보고를 실시하게 됩니다.

이 때, 수강료 미납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과목 등록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

수강료 납부 기한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교육비 납입 및 기타 문의사항은 각 학부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.

- 교학팀 : 02) 390-5064

<="" span=""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