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[학점은행제] 2015학년도 2학기 수강료 납입기간 연장안내
- 무통장 입금 납입 연장기간 : 2015. 09. 07(월) ~ 2015. 09. 13(일) 16시 까지
- 카드결제 납입 연장기간 : 2015. 09. 07(월) ~ 2015. 09. 12(토) 16시 까지
(본원에 직접 방문시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)
* 개강 이후에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사전보고를 실시하게 됩니다.
이 때, 수강료 미납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과목 등록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
수강료 납부 기한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교육비 납입 및 기타 문의사항은 각 학부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.
- 교학팀 : 02) 390-5064
<="" span="">